top of page
강연 분야 |
인터널브랜딩, 조직문화
최지훈
▪︎ 주요 저서
«조직문화 재구성, 개인주의 공동체를 꿈꾸다», 플랜비디자인(2020)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플랜비디자인(2019)
▪︎ 주요 학력
아주대학교 대학원 심리학, 산업 및 조직심리학 전공 (박사과정)
한양대학교 대학원 교육공학 (석사)
경희대학교 경영학 (학사)
▪︎ 주요 경력
현) Medtronic, Professional Learning 조직개발 스페셜리스트
Olympus Korea, HRD Manager & Core Values TF Leader
NAVER, Learning Experience Manager
STX Heavy Industries, HR Manager
▪︎ 강연 주제
- 인터널브랜딩(브랜드를 닮은 조직과 개인, 가치지향적 조직, 진정성)
- 조직문화(컬처코드, 핵심가치, 심리적 안전감, 피드백)
- 조직을 망치는 비결(딜레마의 편지)
- 에니어그램 (성격 및 동기/욕구 진단, 조직 내 다양성 이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