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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Identity
플랜비디자인의 CI는 멈춤과 준비 그리고 시작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플랜비디자인이 연두색을 선택한 이유
연두색은 노란색과 초록색의 중간색입니다.
영어로는 Yellow Green이라고 하며, 일본어로는 키미도리(きみどり) 라고 합니다.
연두색은 휴식이나 편안함, 자연, 소년, 젊음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봄과 초여름에 매치되는 색으로 생동감있는 시작과 푸르름을 위한 노력을 상징합니다.
이는 플랜비를 계획, 준비, 시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계절로 비유하면 새로운 봄과 초여름 사이와 동일함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위안,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플랜비디자인도 플랜비어(고객)들에게 용기와 위안이 되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P와 AZIT 사이의 콜론(:)을 상징화하여 파지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습니다.
삼각과 반원 모양으로 이루어진 콜론은 파지트라는 공간에서 심을 수 있는 우리 삶 속 희망과 도전의 씨앗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평평하고 밋밋한 로고타입으로 파지트가 지향하는 지식과 문화의 플랫폼으로써의 공간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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